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넷플릭스 화제작, 솔로지옥4가 어제 공개됐습니다. 매 시즌마다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솔로지옥 시리즈, 이번 시즌에는 어떤 설렘과 긴장감을 선사할지 정말 기대됩니다. 화제가 된 솔로지옥4의 출연자들의 매력 포인트를 함께 알아보며 이번 시즌을 함께 즐겨봐요!
[목차여기]
MC 및 출연자 정보
넷플릭스의 대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4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이번 시즌은 2025년 1월 14일부터 2월 11일까지 총 12부작으로 방영되며, 첫날인 어제 4개의 에피소드가 한꺼번에 공개됐습니다. 전작보다 1화가 늘어난 만큼 더 깊이 있는 스토리와 매력적인 전개가 기대됩니다. 매주 화요일 2회씩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솔로지옥4는 낯선 무인도인 '지옥도'와 럭셔리한 '천국도'를 배경으로 매력적인 싱글 남녀들이 사랑과 경쟁을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커플이 되어야만 천국도로 탈출할 수 있는 룰 아래, 실패한 이들은 지옥도에 남아 생존을 위해 자급자족 생활을 이어가야 합니다. 지옥도는 인천 옹진군 사승봉도에서 촬영되었으며, 천국도는 서울 중구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로 설정되어 극적인 대비를 이룹니다.
출연진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남성 참가자로는 김태환, 국동호, 장태오, 김정수, 육준서가 등장하며, 여성 참가자로는 이시안, 정유진, 김민설, 배지연, 김혜진, 김아린이 출연합니다. 특히 육준서는 솔로지옥의 최고 스타 중 하나인 시즌2의 덱스에 이어 두 번째로 해군 특수전전단 출신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번 시즌은 이다희, 규현, 홍진경, 한해, 덱스가 패널로 참여하며, 특유의 예리한 분석과 유쾌한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인연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기다리고 있는 솔로지옥4,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세요!
여자 출연자 누구? 나이와 직업, 그리고 인스타
이시안
첫 등장부터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시안은 현재 나이 만 25세로 모델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수영선수로 활동한 경력 덕분에 건강미 넘치는 모습과 함께 수영이 취미라고 합니다. 과거 아이돌 학교와 프로듀스 48에 출연했던 이력을 가진 그녀는 감정이 깊은 연애를 꿈꾸며 내면이 단단한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정유진
프리다이빙을 즐기는 만 30세의 무용수 겸 모델인 정유진은 '이대여신'으로 불릴 만큼 남다른 미모의 소유자입니다. 친구 결혼식에서 소개팅 신청을 한 번에 여섯 명에게 받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그녀는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특징을 가진 것처럼 보입니다. 과거 1박 2일 무용과 특집과 아이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김민설
만 24세의 프리랜서 스포츠 아나운서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김민설은 당돌하고 직진하는 성격으로 눈길을 끕니다. 사랑스럽고 애교가 많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는 그녀, 하지만 원하는 것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모습도 있다고 합니다. 2021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진을 차지한 그녀가 이번 시즌에서 어떤 강렬한 모습을 보일지 기대됩니다.
배지연
섹시하고 당당한 매력이 넘치는 만 25세의 모델 배지연은 이상형으로 탄탄한 몸의 소유자를 꼽으며 솔직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솔로지옥 시리즈에서 섹시한 스타일이 인기가 많지 않았던 만큼 그녀가 이번 시즌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김혜진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눈길을 끄는 김혜진은 만 25세 모델로, 2020년 미스코리아 진이라는 화려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상대를 발견하면 거침없이 관심을 표현하는 그녀는 어디에서든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는 자신감 넘치는 인물로 보입니다.
김아린
만 25세의 김아린은 매력적인 사람을 만나기 위해 솔로지옥에 출연한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로 추정됩니다. 알려진 정보가 많지 않아, 길거리 캐스팅으로 발굴된 인물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합니다. 그녀의 진짜 매력은 이제부터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남자 출연자 누구? 나이와 직업, 그리고 인스타
육준서
1996년생으로 만 28세인 육준서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입니다. 해군 특수전전단(UDT) 출신으로 강철부대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렸고, 현재는 미술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배우와 유튜버로도 활약하며, 스위트홈 시즌2, 시즌3에서 까마귀 부대 방진호 하사 역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강인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그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장태오
만 30세의 장태오는 경희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홍콩에서 모델로 커리어를 시작해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180cm의 키와 남자다운 외모로 주목받았습니다. 수준급 피아노 실력까지 겸비했다고 알려진 그가 어떤 매력과 카리스마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김태환
만 32세인 김태환은 패션모델 겸 배우이자 DJ로 활동 중입니다. 187cm의 우월한 피지컬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그는 연애를 삶의 중심에 두고 살아왔다고 언급합니다. 외모를 활용한 유쾌한 자부심으로 눈길을 끕니다. 현재까지는 덜 알려진 인물이지만 이번 시즌을 통해 주목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국동호
다정다감하고 표현력이 풍부하다고 하는 국동호는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회계사이자 모델 활동을 겸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자신만의 매력으로 꼽는 큰 키와 낙타 같은 눈매가 돋보이며, 솔직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여성 출연자들에게 어떤 인상을 남길지 기대됩니다.
김정수
1994년생인 김정수는 성수와 강남 등지에서 총 5개의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는 사업가입니다. 중저음의 신뢰감 있는 목소리를 매력 포인트로 꼽는 그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꽁냥꽁냥한 연애를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그가 여성 출연자들에게 어떤 어필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솔로지옥4의 출연진들은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으로 이번 시즌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 줄 준비를 마쳤습니다. 과연 누가 사랑을 쟁취하고 천국도로 향할지, 혹은 지옥도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는데요, 그들의 설레는 여정을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해 보세요!